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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신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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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신청 신청

  • 2021년 제 2차 직업평가도구교육

    활동기간
    2021.11.26 ~ 2021.11.26
    접수기간
    2021.11.09 ~ 2021.11.19
    허용인원
    6 / 15
    활동요일
    / 금
    활동시간
    13:00-17:30
     

    ▣  제      목  :  2021년  제 2차  직업평가도구  교육  『MDS(McCarron-Dial System)의  이해와  활용』

     

    ▣  교육강사  :  김정일  소장(직업평가  연구소)

     

    ▣  일      시  :  2021년  11월  26일(금),  13시  30분  ~  17시  30분(4시간)

     

    ▣  방      법  :  대면 교육(부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 3층 강당)

     ※ 접종완료자의 경우 접종 완료 확인 필수, 미접종자 및 백신 1차 접종 완료자의 경우 48시간 이내 PCR 음성 확인서 제출 필수

    -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-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 준수

    ▣  교  육  비 : 1인당 40,000원  (교재의 경우 당일 제공  예정)

    - ‘기관명+이름’으로 교육비 입금 

    -  기업은행  091-085755-01-024  (예금주  :  부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홍길동)​

    ※ 입금 확인은 담당자가 일괄 진행하며교육 전 신청서 및 입금에 오류가 있을 경우개별 연락 예정

     

    ▣  접수  기한  :  2021.  11.  09.  (화)  ~  2021.  11.  19.  (금),  선착순  마감

     

    ▣  제출  서류  :  신청서,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

     

    ▣  교육비  납부  기한  :  2021년  11월  19일(금)  18:00  까지

    ※ 교육  취소  및  교육비  환불

    - 2021년 11월 22일(월) 12:00까지 취소 및 환불 가능 

    - 2021년 11월 22일(월) 12시 이후 취소분에 대해서는 환불 불가

    - 환불 방법 : 환불신청서 및 통장사본 제출(유선 연락 후 이메일 또는 팩스 발송)


    ※ 수료증 발급 및 영수증 처리를 위해 제출서류 모두 첨부해야 접수 완료됨.

    ​※ 영수증, 수료증 등 교육 종료 후 7일 이내 일괄 이메일 발송 예정. 

     

    ※ 문의사항 : 직업평가센터 051-503-3583​ 

    접수마감
  • 2021년 부산지역 장애인복지 단체 실무자 전문교육- 그림검사도구를 활용한 장애인 상담 역량 강화 워크샵

    활동기간
    2021.11.24 ~ 2021.11.25
    접수기간
    2021.10.28 ~ 2021.11.24
    허용인원
    13 / 20
    활동요일
    / 수 / 목
    활동시간
    13:30~18:00
     

    ​2021년 부산지역 장애인복지 단체 실무자전문교육 

    그림검사도구를 활용한 장애인 상담 역량 강화 워크샵


    1. 교육명: 그림검사도구를 활용한 장애인 상담 역량 강화 워크샵

     

    2. 일시: 2021.11.24.(수)~11.25.(목) 13:30~18:00

     

    3. 참가대상: 장애인복지 단체 실무자 20명

     

    4. 교육장소: 거제종합사회복지관 세미나실

     

    5. 교육내용: 그림검사도구(빗속사람그림, 풍경구성법, 가족화 등) 이해 및 상담 기법 이해 · 실습

     

    6. 강사: 마음의 봄 상담센터 이정희 센터장

     

    7. 참가비: 1인 1만원

     

    8. 신청: 2021.11.19.(금) 18시까지

    (교육 신청 취소 및 참가비 환불 일정도 동일합니다)

     

    9. 신청방법: 아래의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온라인 신청 및 아래의 첨부파일 '참가신청서 작성 첨부 필수'

    ※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 '2021년 단체 전문교육 안내'를 꼭 확인해주세요.

     

    10. 담당 및 문의: 부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팀 이보라 사회복지사 (051-790-6137)

    접수마감
  • 장애인복지기관및시설전문교육-2차(심화) -발달장애인성교육의 실제

    활동기간
    2021.11.29 ~ 2021.11.29
    접수기간
    2021.10.28 ~ 2021.11.22
    허용인원
    22 / 25
    활동요일
    활동시간
    9시~18시
     

    ※ 교육 신청 정원이 마감되었습니다. 1차 교육을 들으시고 교육 신청을 하시고자 하시는 분은 

    연락(051-790-6137)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2021년 부산지역 장애인복지 기관 및 시설 실무자 전문교육 -2차(심화) 안내

    관계를 중심으로 이해하는 발달장애인 성교육의 실제


    1. 교육명: 발달장애인 성교육의 실제

     

    2. 일시: 2021.11.29. (월) 9:00~18:00

     

    3. 참가대상: 장애인 복지 기관 및 시설 실무자 20명

    ※9/9~9/10 관계를 중심으로 이해하는 발달장애인 성교육 참여자 우선

     

    4. 교육장소: 지오파트너스(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777, 이비스앰배서더호텔 2층, 1호선 부전역)

     

    5. 교육 내용: 성교육 프로그램 기획 및 회기별 주요 내용, 장애정도별 지도시 유의사항 등 (실제 교육 프로그램 사례를 다룰 예정)

     

    6. 강사: 다음세대교육연구소 소장 최경화

     

    7. 참가비: 1인 1만원 (9/9~9/10 교육 참여기관 및 참여자의 경우 교육비 면제)

     

    8. 신청기간: ~2021.11.19.(금) 18시까지

       (교육 취소 및 참가비 환불 일정도 동일함)

     

    9. 신청방법: 하단의 신청하기를 통한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 및 첨부파일 내 참가신청서 첨부 필수
     

    ※ 보다 자세한 신청 방법 안내는 첨부된 '2021년 기관 및 시설 전문교육 안내 2차' 파일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10. 문의 및 담당: 부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팀 이보라 사회복지사 (051-790-6137)

     

     



    접수마감
  • 2021년 제 1차 직업평가도구교육

    활동기간
    2021.11.08 ~ 2021.11.08
    접수기간
    2021.10.20 ~ 2021.11.03
    허용인원
    16 / 20
    활동요일
    활동시간
    13:00~17:30
     

    ▣  제      목  :  2021년  1차  직업평가도구  교육  『ERS  직업준비검사의  이해와  활용』

     

    ▣  교육강사  :  김정일  소장(직업평가  연구소)

     

    ▣  일      시  :  2021년  11월  8일(월),  13시  30분  ~  17시  30분(4시간)

     

    ▣  방      법  :  실시간  온라인  교육(Zoom  플랫폼  활용)

    -  코로나바이러스  감염증-19  확산  방지를  위해  기존  집합교육에서  온라인  교육으로  변경 

    -  교육  신청  확정  후  개인  연락처로  ZOOM  온라인  강의실  링크를  전송할  계획이며,  송출  방법이  변경될  수  있음

     

    ▣  교  육  비 : 1인당 20,000원  (교육신청서에  작성된  e-mail로  강의  자료  배포  예정)

    - ‘기관명+이름’으로 교육비 입금 

    -  기업은행  091-085755-01-024  (예금주  :  부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홍길동)​

    ※ 입금 확인은 담당자가 일괄 진행하며교육 전 신청서 및 입금에 오류가 있을 경우개별 연락 예정

     

    ▣  접수  기한  :  2021.  10.  20.  (수)  ~  2021.  11.  3.  (수),  선착순  마감

     

    ▣  제출  서류  :  신청서,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

     

    ▣  교육비  납부  기한  :  2021년  11월  3일(수)  18:00  까지

    ※ 교육  취소  및  교육비  환불

    - 2021년 11월 4일(목) 18:00까지 취소 및 환불 가능 

    - 2021년 11월 4일(목) 이후 취소분에 대해서는 환불 불가

    - 환불 방법 : 환불신청서 및 통장사본 제출(유선 연락 후 이메일 또는 팩스 발송)


    ※ 수료증 발급 및 영수증 처리를 위해 제출서류 모두 첨부해야 접수 완료됨.

    ​※ 영수증, 수료증 등 교육 종료 후 7일 이내 일괄 이메일 발송 예정. 

     

    ※ 문의사항 : 직업평가센터 051-503-3583​ 

    접수마감
  • 2021년도 사례관리 전문가 교육 - 「제 28차」공개 컨퍼런스

    활동기간
    2021.11.25 ~ 2021.11.25
    접수기간
    2021.10.18 ~ 2021.11.17
    허용인원
    36 / 36
    활동요일
    / 목
    활동시간
    14:00-17:00, 3시간
     

     

    <2021도 사례관리 전문가 교육 제 28차」 공개 Conference>

     

     

      

     

    1. 교육명 : 2021년도 사례관리 전문가 교육 제 28차」 공개 Conference 

     

    2. 일시 : 2021년 11월 25일 (목) 14:00-17:00, 3시

     

    3. 대상 : 공개 Conference 참석 희망자 35명

                 (교육 종료 후 수료증 발급되며, 조건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본 기관 양식 참가확인증 발급) 

     

    4. 교육방법비대면 실시간 영상교육(ZOOM 활용)

     

    5. 참 가 비 : 1인당 20,000원 (발표자 2인 무료)

     

    6. 접수방법 본 복지관 홈페이지 교육신청란을 통한 온라인 신청 ․ 참가비 입금 확인 후 접수 완료

     

    ※ 수료증 발급 및 영수증 처리를 위하여 제출서류 모두 첨부해야 접수 완료됨.

    ​※ 영수증은 교육 종료 후 12월 3일 금요일 이후 홈페이지에서 개별 출력 가능 

    7. 접수 및 입금 기한: 2021년 10월 18(월)~11월 12() 18:00까지

    납부 계좌기업은행, 091-085755-01-024, 부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

    교육비 입금명기관명+교육생 이름(부산장복이슬기)

    교육취소 및 환불: 2021.11.12.(금) 18:00까지 취소 및 환불 가능하며이후 환불 불가

    환불 방법환불신청서 및 통장사본 제출(유선연락 후 이메일 또는 팩스 발송)

    ※ 입금 확인은 담당자가 일괄 진행하며교육 전 신청서 및 입금에 오류가 있을 경우개별 연락 예정

     

    8. 제출서류

    - 신청서 및 개인정보수집·이용 동의서, 교육 참여 확약서

    - 사례관리 전문가 교육 기초과정 수료증 사본(기초과정 미수료자의 경우, 사회복지사 자격증 사본 첨부)


    9. 문의 장애인사례관리지원센터 이슬기 사회복지사 (전화: 070-7049-1009/051-702-9512)

     

     

    10. 붙임: 2021년도 사례관리 전문가 교육 제 28차」공개 컨퍼런스 실시 안내참가신청서개인정보동의서교육참여확약서환불신청서

     

    ※ 홈페이지 신청을 원칙으로 하며홈페이지 신청 시 제출서류(신청서개인정보동의서, 기초과정 수료증 혹은 사회복지사 자격증 사본첨부 후 신청 별도 팩스 및 이메일 서류 접수는 불가하니첨부된 홍보공문을 참고하여주시길 부탁드립니다. 

    ※ 참가 신청서 내에 있는 신청자 란에 꼭 서명 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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